Skip to main content

Business

자동화장비 개발분야의 세계 최고의 기업이 되겠습니다.

Project Process Flow

체계적인 Process 관리를 통하여 정확 신속한 업무대응을 실현하며, 우수한 제품 개발과 공급으로 고객의 신뢰를 확보하고,
나아가 고객의 만족과 가치실현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01
Customer 문의접수

고객사로부터 요청하는 항목문의 접수를 진행합니다.

02
사양협의 1 – Concept

미팅을 통하여 초기 사양을 접수 후 사양에 맞춘 Concept를 제작하여 제안합니다.

03
사양협의 2 – Technical

미팅을 통하여 초기사양을 접수 후 사양에 맞춘 Concept를 제작하여 제안합니다.

04
사양협의 3 – Final

미팅을 통하여 초기사양을 접수 후 사양에 맞춘 Concept를 제작하여 제안합니다.

05
Customer Confirm

최종 정리된 제안자료를 기준으로 고객사가 확인 후 협의내용을 확정 짓습니다.

06
Quotation Submit

확정된 내용을 기준으로 견적을 작성하여 제출하며 수정 및 네고등을 거쳐 최종금액을 협의합니다.

07
계약체결 – Contract

협의된 금액, 결제방식, 기타 견적서에 명시된 사항들을 기준으로 거래 계약을 체결합니다.

08
제작 시작

세부사항 설계 및설비 제작을 시작합니다.

09
An Interim Report – 중간보고

제작 중 고객사의 요청에 따라 격주 혹은 요청일자에 맞춰 제작 상황 및 현황에 대한 내용을 공유합니다.

10
제작완료 및 FAT

제작이 완료되는 시점에 맞추어 현장검수 FAT를 실시합니다.

11
Delivery / Shipment

FAT 진행시 나온 문제사항들을 수정 후 포장을 거쳐 출하 및 고객사 납품을 진행합니다.

12
Local Set-Up

납품 후 고객사 현지 Set-Up을 진행합니다.

13
현장검수 – SAT

Set-Up 및 양산 가동 시작에 맞추어 SAT를 진행합니다.

14
프로젝트 종료

SAT 조건에 부합할 시 결제조건에 따른 대금처리를 진행하며 프로젝트가 종료됩니다.

15
Warranty

프로젝트 종료이후 계약서에 명시된 날짜에 따라 보증기간으로 진행됩니다.